저도 프라하우스 사용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아들맘입니다. 배당김이심한데 산전복대 추천이요
종류가많아서 멀골라야될지 사이즈는또 어떤걸하면좋은지 추천해주세용 맘님들ㅋ
댓글
5
감사합니다 😁
저도 프라하우스 쓰고있어요~ 사이즈는 XL 쓰고있는데 베이비페어에서 사이즈 측정해줬어요
저도 프라하우스요!
저는 프라하우스로 사서 사용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