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공감해요..진짜기지개한번잘못피는순간죽음..의고통이같이오더라구요 저는한번심하게와서 발목이안으로말려들어간적도있어요ㅜㅜ 그래서요즘"센시아"착용하고 잡니다.. 착용하면3번쥐날꺼1번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다리에 쥐.. ㅠㅠ
출산 선배한테 중기 지나면 자다가 다리에 쥐도 자주 난다는 말 듣긴 했는데 27주차 진입인 오늘 새벽에 두 다리 다 시차 공격 ㅠ 덕분에 저는 소리 지르고 남편은 놀라서 주무르고 난리난리.. 앞으로 겁나네여 흑
댓글
20

전 그 뒤로 공기압마사지 꼭 하고 자요 ㅠㅠ
어멋 태명이 하뚜인가요! 저랑 같은 사람 처음봐요><

ㅋㅋㅋ그러게요 태명 하뚜에요
저는 덥다고 생각없이 반바지 바람에 선풍기 틀고잤었는데 자다가 자꾸 쥐나서 며칠간 고생했거든요.. 먼저 애기키웠던 동생 조언으로 이불 잘 덮고 선풍기 안 틀었더니 바로 괜찮아졌어요..ㅋㅋㅋ 하체가 추우면 경련이 더 잘 나는가봐요

맞아여 ㅋㅋㅋ 저도 반바진 아니어도 선풍기 틀고 자서 더 그런거 같더라구요
저도 손이랑 팔 저리고 다리 쥐나면 자다가 낑낑 끄악- 해요ㅠ 그때마다 남편이 놀라서 호다닥 일어나는데 그 모습이 웃기다가도 팔다리는 너무 아프고ㅠ 웃프네요...

진짜요 ㅠㅠ 잠결이라 완전히 풀고 자질 못해서 담날 깨면은 계속 아프고
마그네슘 드시면 쥐 덜나요 배뭉치는것도. 독일에선 바로 마그네슘 복용시켜요.

아하 꿀팁 감사해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