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얼마나 달라지셨어요?

저는 오늘로 딱 28주차고 임신전에 비해 11kg 증가했어요 😭 누구보다 파워워킹으로 걷던 사람인데 이젠 걷는것도 허리에 손 대고 아주 거북이처럼 걸어야 하더라구요 😢🥲😢🥲 저는 18-21주 사이에 몸무게가 제일 많이 증가했던데 다들 어떠신지 궁금해요 🤔🤔

댓글

30

  1. 전 14키로 늘었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앗 빵이맘님 흑흑 ㅠㅠㅠ 빵이맘님께선 마르셔서 더 아기로 인한 체중이 확 는거 아닐까요? 🤔🤔 빵이맘님의 체중은 다 아가한테 영양이 쑥쑥가서 아기가 건강하고 튼튼하게 나올거라 믿어요🙏 늘어난 체중때문에 몸이 무겁고 힘드시겠지만 남은 임신기간동안 우리 화이팅해보아요❣️

    2. subcomment icon

      저도 15키로넘게 증가……29주에여ㅠㅠ친정가거 일주일만에 5키로 증가후 한달넘게 더찌진 않고 있어요ㅠㅠ

    3. subcomment icon

      친정은 사랑인지라 이것저것 더 챙겨주셨을테니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한달넘게 유지중이라고 하시니 이제 계속 유지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찔 거 미리 다 찌고 이제 안찌시는 거 같아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도 안 좋으니 저희 몸무게에 너무 신경쓰며 임신기간 보내진 말아요💓 적당히 맛난거 챙겨먹고 산책하고 운동하면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겠죠? 화이팅!!

  2. 저도 입덧이 심해서 초반에 4키로 빠졌다가. 괜찮아지면서 지금 6키로 쪘어요~ 지금 26주에요~^^

    1. subcomment icon

      아이쿵 입덧 심하셨다니 제가 다 막 안쓰럽고 힘드셨을 거 같아 토닥토닥 해드리고 싶네요 넘 고생 많으셨어요😭👍 그래도 지금은 괜찮으시다니 다행이에요 앞으론 만출까지 아무런 이벤트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기간 보내시길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당

  3. 저도 11키로ㅜㅠ

    1. subcomment icon

      흑흑 저랑 같으시네요 🥲 물론 사람마다 임신전 몸무게가 다르고 어떤게 정상이고 아니다는 없겠지만 빌리말고 다른 임신어플에서 보니 이 시기에 10kg정도 증가하는 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그러니 다슈리님 우리 건강한 출산을 위해 조금만 더 화이팅 해 보아요 💓💓

    2. subcomment icon

      고마워요 😄 오늘 좀 먹었더니 12키로가 넘었네요..ㅋㅋㅋ 먹고싶은거 먹고 열심히 걷고있어요 거북이 걸음이지만!

    3. subcomment icon

      저도 감사합니당 🧡 맞아요 저는 모유수유도 할 생각인지라 먹을 수 있을 때 먹고픈 거 먹자 주의라서 먹고 차라리 운동을 하지 뭐 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운동 이상으로 더 먹는지 ㅋㅋ 살이 날로 찌네요 ㅋㅋㅋ 조금은 식단 관리도 해야하나 생각도 들고 그렇네요😢😭 그래도 주말이니 주말엔 맛난거 먹어야지요 히히 거북이 걸음이여도 꾸준히 하면 토끼도 이길 수 있으니 ㅋㅋㅋㅋ 좋게좋게 생각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임신기간 보내보아요❤️

  4. 저는 원래 비만이라ㅠㅠ야식참아가면서ㅠㅠ총-4kg였다가 20주이후부터 점점찌더니 ㅜㅠ현재-2kg 에요!!관리똑같이해두 숨만쉬어두 찌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쿠 그래도 야식을 참아가면서 관리하셨다니 넘넘 대단하셔요☺️👍 한방이가 엄마 대단하다며 존경할 거 같네요 히히 맞아요 관리는 정말 독한마음 먹고 해야지 식단+운동 겸하지않으면 잘 안되는 거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하신덕에 -2kg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당 저도 한방이맘님처럼 열심히 관리 해볼게요❣️ 남은 기간도 우리 화이팅해서 한방이도 뽀끼도 건강하게 만출할 수 있길 🙏

  5. 25주 6키로요 18-20주 사이에 갑자기 3키로 쪄서 주의들었는데ㅠ 20-25주는 좀 관리를 해서 그런지 변동 없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딱 말씀하신 주에 몸무게 확 올랐는데 들어보보니 그 시기에 다들 몸무게가 증가하는 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관리하셔서 총 6kg 증가했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호야맘님 본받아서 관리 좀 해야겠어요😆 건강한 에너지 주셔서 감사합니당 히히 남은기간도 우리 열심히 관리 해 보아요 홧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몸무게 얼마나 달라지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