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좋아요ㅎㅎ 전 원래도 하지정맥류 있어서 자주 신었는데 다리도 덜 붓고 덜 아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처방 압박스타킹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압박스타킹 써보신분들 어때요?? 효과괜찮나요? 서서일하느라 집오면 힘든데 일하면서는 못할거같고 집에서만 해도 효과가 있을까요?
댓글
7
저는 처방 받으려니 출산후 붓기에 처방 나가는거라서 너무 짱짱해서 불편다고 안주시던데... 병원에서 근무하니 서있는 시간이 많아서 다리가 터질꺼같거든요.. 처방해달라고 다시 말해봐야겠네요ㅠ
압박스타킹효과 톡톡히보고있어요! 다리정말 시원해요~
압박스타킹 처방해달라고 얘기해야되나요? 저도 슬슬 다리가 붓는거같은데 ㅜㅜ
전 처방받은건 아니지만 약국에서 임산부 사용해도 되는걸로 사서 캐나다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정말 잘 썼어요. 14시간 비행이라 갈때는 남편이 계속 다시 주물러줬었는데 올때는 압박스타킹 처음부터 신고왔더니 다리 하나도 안붓고 잘 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