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폭발했어요 ㅋㅋㅋㅋ

오늘 임당 재검끝나고 다 통과하고나니까 마음이 편해서 그런가 점심에 밥먹고 바로 누네띠네 먹고 자고일어나서 또 누네띠네먹고 얼마 안있다가 수박먹고 치킨먹고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이러다가 이제 임당 걸리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 계속 단게 땡겨요ㅠ 이렇게 먹어서 배탈나서 두번이나 설사를 했는데 왜 식욕이 안멈출까여ㅠ

댓글

12

  1. 와...똑같아요 저도임당통과하고 먹고싶은거 걍 막먹엇더니 배탈나서 설사하고ㅠㅠ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동안 한이 맻혔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2. 누네띠네 광고 아닌가요? ㅋㅋㅋ 히히 맛날 거 같아서 저도 오늘 사먹어야겠어요 바삭한 식감 넘 좋아용 🥰❤️ 저는 임당전에도 후에도 과자랑 빵 과일 미친듯 먹는데 나중에 출산하구 수유하면 또 언제 지금처럼 먹을까 생각하며 그냥 먹어요 🥲😢 대신 운동을 좀 하구요 만두어멈님도 끌리는 거 드시는 건 넘넘 좋은일이지만 그래도 배탈나실 정도는 위험할 수도 있으니 만두랑 만두어멈님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줄여보셔융 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용ㅠ 어제는 임당재검때문애 못먹는게 한이였어서 막 먹은거고 오늘부터는 자제좀 해야될까봐용 아침부터 계속 배에서 꾸루룩 소리나고 배가 아프네용ㅠㅠ근데도 누네띠네는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 공감해요~~ 임당수치 아슬아슬하게 통과됐는데도 조절못하고 단것만 찾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임신하고 나서 단게 왜케 땡기는지ㅠ

  4. 누네띠네 ㅋㅋㅋㅋ 반갑네요 ㅋㅋ 제가 요새 그걸 앉은자리에서 다 먹어요~~ 미치겠어여 ㅋㅋ

    1. subcomment icon

      갑자기 생각나서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볼때마다 쟁여놔요ㅎㅎ 왜케 맛있는지ㅋㅋㅋㅋㅋㅋ

  5. 저도 그래요ㅋㅋ임당재검 통과되고 과일이랑 달달 간식 계속 먹어요ㅋㅋ 조절해야하긴한데..ㅋㅋ

    1. subcomment icon

      말처럼 쉽지가 않죵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폭발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