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똑같아요 저도임당통과하고 먹고싶은거 걍 막먹엇더니 배탈나서 설사하고ㅠㅠ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폭발했어요 ㅋㅋㅋㅋ
오늘 임당 재검끝나고 다 통과하고나니까 마음이 편해서 그런가 점심에 밥먹고 바로 누네띠네 먹고 자고일어나서 또 누네띠네먹고 얼마 안있다가 수박먹고 치킨먹고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이러다가 이제 임당 걸리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 계속 단게 땡겨요ㅠ 이렇게 먹어서 배탈나서 두번이나 설사를 했는데 왜 식욕이 안멈출까여ㅠ
댓글
12

그동안 한이 맻혔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누네띠네 광고 아닌가요? ㅋㅋㅋ 히히 맛날 거 같아서 저도 오늘 사먹어야겠어요 바삭한 식감 넘 좋아용 🥰❤️ 저는 임당전에도 후에도 과자랑 빵 과일 미친듯 먹는데 나중에 출산하구 수유하면 또 언제 지금처럼 먹을까 생각하며 그냥 먹어요 🥲😢 대신 운동을 좀 하구요 만두어멈님도 끌리는 거 드시는 건 넘넘 좋은일이지만 그래도 배탈나실 정도는 위험할 수도 있으니 만두랑 만두어멈님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줄여보셔융 ㅠㅠㅠ

그래야겠어용ㅠ 어제는 임당재검때문애 못먹는게 한이였어서 막 먹은거고 오늘부터는 자제좀 해야될까봐용 아침부터 계속 배에서 꾸루룩 소리나고 배가 아프네용ㅠㅠ근데도 누네띠네는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공감해요~~ 임당수치 아슬아슬하게 통과됐는데도 조절못하고 단것만 찾아요 ㅎㅎ

임신하고 나서 단게 왜케 땡기는지ㅠ
누네띠네 ㅋㅋㅋㅋ 반갑네요 ㅋㅋ 제가 요새 그걸 앉은자리에서 다 먹어요~~ 미치겠어여 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볼때마다 쟁여놔요ㅎㅎ 왜케 맛있는지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ㅋㅋ임당재검 통과되고 과일이랑 달달 간식 계속 먹어요ㅋㅋ 조절해야하긴한데..ㅋㅋ

말처럼 쉽지가 않죵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