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웅 내일 누네띠네 먹어야겟어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증맬루

858칼로리나 되는디 왜케 끊기 힘들까요 ㅋㅋㅋㅋㅋ
댓글
18

저 때문에 영업당하셨네용ㅎㅎ
인터넷으로 누네띠네시키러갑니다ㅠ..넘맛잇

앜ㅋㅋㅋㅋㅋ참을수 없귕~
누네띠네 사랑이죠ㅠㅠㅠ칼로리 저렇게 높은 줄 몰랐어요ㅎㅎㅎㅎ

저도요ㅠ 우연찮게 봤는데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먹게되네용
전 요즘 스니커즈에 미쳐서 한봉씩 사다놓고 먹는데 몇개먹으면 또 너무 달아서 못먹으면서 뒤돌면 또생각나서 입에넣고있어요ㅋㅋㅋㅋㅋ

초코랑 카라멜은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중독ㅠ
하.. 마트만 가면 저기 앞에서 한참 서있는데... 사올걸..... ㅎㅎㅎㅎㅎ

사오지마세용 한번사면 갈때마다 사야되용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 갑자기 너무먹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참을수 없죵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