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댓글 감사드려요~ 저도 여기 글들을 읽어보니까 저처럼 유산도 많이 하시고 시험관도 많이 하신 분들 이야기를 읽으면서 혼자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같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생기고 그렇더라고요. 임신이라는게 이렇게 어려울줄은 생각해본 적 없지만 막상 겪으니 임신이 쉬운게 아니네요. 이번에는 끝까지 잘 유지되고 아기를 만날수 있기를 바라고 있어요. 여기 모든 맘분들 다 같이 7월에 아기를 만나길 기대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3퍼센트의 기적으로 심장소리가 들렸어요
기적이 찾아왔네요! 여러분,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마세요 ㅠㅠ 저번주 월요일 의사분이 유산할거라고 했고 다음 임신에는 시험관을 하라고까지 말했어요. 가장 크고 유명한 병원이기에 의사분의 경험을 무시할 수 없었죠. 4번의 임신 모두 4번의 유산으로 끝나가나보다 하고 최악의 한주를 보냈어요. 4번째 유산이라니.. 아기를 가질수 없는 운명이라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의사는 그 다음날에도 나쁜 소식만 줘서 미안하다고 연락을 줬었어요.. 그 의사분은 유산 진단 확신을 하였고 저도 일주일전에 이곳에 4번째 유산을 하는거 같아 절망적이라고 글을 올렸었어요. 그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고 감사했어요. 전세계적으로 나와있는 수많은 관련 논문들을 다 읽어보니까 아기집이 2cm이상이고 아기가 안 보이면 임신 성공률이 3퍼센트도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 3퍼센트는 제게 희망적이지 않은, 너무나 작은 가능성이었어요. 너무나 슬픈 한주 였지만 설마 설마 하고 일주일을 기다렸어요. 그런데 일주일이 지난 오늘 다시 초음파를 하였는데요. 어머나... 심장소리가 143회라고... 지난주에 없던 아기가 뿅 하고 나타나더니 기차소리 같은 심장소리가 들리는거에요! 제가 3퍼센트도 안 되는 기적으로 유산 할 것이라는 의사 소견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유지되고 있답니다! 4번째 임신만에 첫 아기가 찾아올 거 같아서 지금도 너무 놀랍고 놀라울 뿐이에요. 믿겨지지가 않네요 😭 걱정과 불안으로 하루하루 보내실 예비엄마분들 많을거라 생각해요. 저도 그랬고 아직도 그래요. 그래도 저희 1퍼센트의 희망이라도 있으면 끝까지 인내하고 기다려보아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
댓글
50
와~~ 세상에 정말 너무 감동이고 축하드려요~ 이미 많은 축하를 받으셨겠지만 더더더 축하드립니다~👍❤😍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생긴 아이인 만큼 더 건강하게 자라서 태어날거에요~^^ 제 마음이 이렇게 벅찬데 메론맘과 가족분들은 이루 말로할 수 없을 정도로 기쁘시겠어요~^^ 출산까지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축하드려요!! 건강한 아가가 잘 태어나길 기도합니다♡
건강한아이 출산하세요 다같이 힘내봐요^^ 저도3번유산후 지금8주예요ㅎㅎㅎ 아이랑 엄마는 강할겁니당^^
너무 감동이에요 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