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갈색혈이 계속 나오는분 있나요?

6주차에 갈색혈 소변볼때 연하게 뭍어나오는거 보고 병원 갔더니 별 문제 없고 갈색혈 정도로 병원에 올 필요는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고 10일정도 지났는데 10일동안 매일 갈색혈이 비쳐요. 많이는 아니지만 계속 그러니 괜히 걱정되고 인터넷을 자꾸 찾아보게 돼요.. 9주,10주차까지 매일 갈색혈 보고 애기 잘 태어났다는 분들도 계시고 갈색혈 보고 유산했다는 분도 계시고 다양해서 제 케이스가 뭔진 모르겠지만... 초기 갈색혈 소량이 생각보다 흔한건가요...??

댓글

10

  1. 피가 비친다는건 무조건 눕눕상태로 절대안정이 최고더라구요. 저도 6주차때 입덧이 너무 심한바람에 구토하다가 빨간혈을 보고 병원갔더니 유산위험신호라고 절대안정 누워있으면서 한달치 질정처방받았었어요. 아무래도 피가 비치면 좋은건아니니 최대한 눕눕상태로 계시는게 최고의 방법이에요. 저는 현재 8주차에요. 안정기접어들때까지는 최대한 조심하려구요.

  2. 첫 초음파 5주에 보고와서 그때부터 갈색혈 나왔어요 다음 병원진료 7주차에 갔는데 그때까지 쭉이요 교수님께 얘기했더니 갈색혈이 나올수 있다 하셨는데 제가 2주동안 계속 팬티에 살짝 묻을정도씩 나왔다 했더니 그럼 유산방지주사 맞고 가라고 하시면서 눕눕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주사맞고는 피비침 거의 없어졌어요

  3. 저도 임신인지모를때 4주차정도부터 지금8주차인데도 계속 갈색냉?갈색혈보고있어요 5주차에병원가서 확인했을때 아기집잘있고 피고임없다고 괜찮다하셨고 6주차에 심장소리듣고 피고임없고 깨끗하다하셨어요 근데 전지금8주차인데도 계속 보여요ㅠ 걱정되지만 괜찮다하셨고 눕눕하란소리도 안하셔서 일하면서 맘편히 지내고 있습니다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작년에 아기집보고나서부터 저도 갈색혈이 계속나왔어요 (4주부터6주까지)ㅜㅠ 절대안정 눕눕하시는게 좋아요. 저는 장거리차도타고(왕복8시간;;) 서서일하고 빠르게걷고ㅜㅜ넘신경못썻더니 안좋았어요. 쉬실수있으면 쉬는게 좋아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7주 시작때부터 갈색혈 계속 나와요 ㅜ. 질정처방받고 먹는 약도 받아오고 오늘 엉덩이 주사까지 맞았는데 계속 걱정만되네요 ㅜㅜ 갈색은 괜찮다고하셨는데도 불안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