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새봄다니고 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구미 산부인과 & 소아과
구미로 이사를 오게 됐는데 곧 5개월 아기 예방접종이랑, 산부인과 정기검진이 있어서요 ,,,,, 혹시 구미에서 제일 괜찮은 산부인과랑 소아과가 있나요 ?? 그리고 그 산부인과에서 진료 잘 보시는 원장님도 함께 알려주세요 ㅠㅠㅠ
댓글
5
저는 구미에 있다가 이사왔는데 새봄산부인과 윤원장님 좋으세요! 이사만 아니면 새봄에서 출산까지 했을꺼에요 ㅜㅜ정말
우와 구미식구 너무반갑네요 👍 저는 새봄다니고있고 조리원도 새봄으로 예약해뒀어요! 구미 산부인과중에 조리원이랑 같이 안하는곳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다니셔요~
저는 원평동 미리안다니구있어용!!!:)
새봄병원 괜찮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