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고단백식품이라 아기한테두 좋으니 매니매니 드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저녁! 😙

요새 콩국수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콩국물만 사다가 국수 삶아서 맛있게 호로록 했네요~~ 히히 맛있는 저녁 드세요 😆😆
댓글
16

캬 ㅋㅋㅋㅋ 감사합니댜 ♥️ 마니마니 먹어야겠네요 😙😙
저두 디게 먹고파서 일산 맛집 찾아다녔어요 근데 무슨 콩국수집이 그리없는지 ~ 맛있겠다~

많지는 않아요ㅠㅜ 냉면집은 많은데 ㅋㅋㅋ히히 내일 콩국수 드세용!!!

넹ㅎㅎ그래야지~~ ㅎㅎ

저는오늘김밥천국가서콩국수먹었는데 의외로 넘맛났어요 김밥천국마다 다르겠지만 김밥천국도한번알아보세요ㅋㅋ

아~ 진짜요?? 솔직히 ㅋㅋ전문전아님 의심했어요ㅎㅎ도전~~~

김천 넘 오랜만이예요! 다음에 먹어볼게요😆😆
저도 오늘저녁 콩국수먹었어요!!!!!넘맛있죠~~

넨 ㅜㅜ 너무 맛있어요! 입맛이 비슷한가봐여 히히 ㅋㅋㅋ
저는 원래 콩국수를 좋아하지만 임신하고도 계속 생각나요 ㅎㅎ 첨엔 시켜먹었는데 이젠 콩물사서 저도 저렇게 먹고 있네요 ㅎㅎ

맞아요! 저도요 ㅋㅋㅋ 시켜먹다가 콩국물 사먹으니까 더 좋아요 히히 😙😙
우와 넘 맛있어보여요-!!!! 가게에서 파는 것 같아요

캬 감사해요! 히히 맛저하세요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