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 열심히 챙겨먹고 있는대,,,,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 해주세욤!!!
25주 임당검사 1차를 100으로 무사통과하고 ㅜㅜㅜㅜ감동과 안심의 눙물을 흘리고 ㅜㅜ근데...빈혈이라네여.. 철분제 보건소꺼 먹고있었는데 별로인가봐여.. 드시고 계시는 철분제 추천좀 부탁드려요!! ㅜㅜ
댓글
4
병원에서 처방전 받아서 액상철분제 볼그레 먹고 있어요. 보건소 철분제 먹었었는데 변비가 심해서 액상철분제로 바꿨어요! 두달치에 만육천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스파톤먹고있어요 약국에서 레드마임이라고같이 파는데 10 만원인데 변비없구 좋아요
저도 빈혈심해서 헤모니아 에프 1앰플에 철분 100mg 들어있어서 먹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