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임신때 신종플루 걸려서 먹었는데 쌍둥이 건강하게 출산했어요~~ 걱정이 되시는게 당연하지만 넘 걱정마세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타미플루....ㅠㅠ
신종플루에 걸렸어요ㅠㅠ 증상은 기침뿐인데.. 열도없고ㅠㅠ 타미플루 꼭 먹어야 하나요ㅠㅠ 하 너무 찝찝해요 23주차 입니다 병원에서는 먹어도 된다고 하면서도 100퍼센트 안전한 약은 없다고.... 드시고 안전하게 출산하시분 계실까요 ㅠㅠ
댓글
2

ㅠㅠ 힘이나네요 고맙습니다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