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인가요?! 어디서 하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궁굼해서 해본 베이비페이스

인터넷 보다가 우연히 베이비페이스 라는걸 알게되었는데 궁굼하기도 하고 10월에 태어날 딸 얼굴이 궁굼하기도 하고 참고해보려고 신청 해봤는데 남편이랑저랑 반반 닮은거 같기도 하고 신기하네요 ㅎㅎ
댓글
11

네이버에 베이비페이스 검색하시면 되요~
앗 저도 내일 입체초음파 찍으면 해보려고 대기중 이에용!!ㅎㅎㅎ
오 저도 했었어요!!! ㅎㅎ
우와~ 신기하다~ 7월초에 입초보러가는데 해보야지 ㅎㅎ무료예요?? 근데 진짜닮은것같아요?? 아가는 디게귀엽다♡

무료는 아니고 비용3만원 에서 4만원 사이에요
몇주때 사진이에요? 저도 해보려고 알아보니 24주 이후 사진이여야한다는걸로 알고있어서요 ㅎ

저는 25주차 사진으로 신청했어요

월요날 정밀은 23주4일이라서 담번 입초때까지 기렸다가 해야겠네요 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