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허리가 아파서 테이핑 하고 다니고~ 최대한 허리 안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잇어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 허리 괜찮으세용..?
24주쯤부터..?없던 허리통증때문에 오래 앉지도 못하고 차도 오래 못타고 아주 죽겠네용😂 통증 있으신분들은 어떻게 극복하고 계신가요..? 아 그리구 솔이 인스타 sol__e_e 소통해용 ❤
댓글
9

테이핑 좋을 것 같아요!!감사해용 ㅜ^ㅜ
저는 환도 통증이랑 허리랑 10주 이후부터 아팠어서 산전복대 착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옆으로 누워 있다가 반대편으로 돌 때 아이구 소리가 저절로 나오네요 🤣🤣

엄청 일찍부터 아프셨네요ㅜ^ㅜ 고생 많으셔요ㅜ
전 지금도 그런데 제왕하게되서 눕눕하고있을생각하니 무섭ㅠ 저 20 주때 맥수술했는데 그때도9시간눕눕에 일어나는데 눈물흘렸는데 벌써 이렇게 허리아푸고 엉치아품 어쪄나싶어 무서워요ㅠ

눕눕 진짜 저랑 안맞는거같아요,, 허리아프구 엉덩이아프구 진짜 지옥 ,,ㅜ

맞아요~ ㅋㅋ 근데 그래도 어쩔수없이 해야하는ㅠ흑
힘들어서 눈물찔끔 나왔어요 … 임산부 요통 운동 하고 이ㅆ어요 …

다들 그러신거 마쬬...?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