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앗 너무 이뽀용!! 예정일이 같네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저도 해보았습니다! ㅎㅎ

24주 이상 사진을 추천한다고 써져있어서 24주 검진 가자마자 입체초음파 사진으로 신청했네요 ㅎㅎㅎ 베이비페이스라는데에서 신청하고 2-3일정도 걸려요! 가격은 약 3만원정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이거 보면서 태교 열심히 하려규요 너무 예뻐서 빨리 만나고 싶어요 ㅠㅠ
댓글
7

오 신기해요!! ㅎㅎㅎ
ㅋㅋ다이쁘잖아~ ㅋㅋ살짝의심~ 이뿌게 뽑아주나?? ㅋㅋㅋ이대로면~ 엄청잘생긴 복덩인데용~~ 부럽^^

잘생겼죠 ㅎㅎㅎㅎ

넹 ~ 진심~
아구 진짜 이쁘네요🥰 저도 요번에 검진가면 초음파 받아와서 해야겠어요!!!

맞아여 꼭 해보세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