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비물 때문에라도 미리 하고 출산 전에 한번 더 하면 좋겠더라구요ㅎㅎ 여름이라 덥고 습한데 왁싱하니까 개운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브라질리언 왁싱 하고 왔어요
26주1일이에요~ 집근처에 왁싱샵이 새로 생긴 겸 만삭전에 여러번하면 배뭉침도 적고 모도 부드러워지고 괜찮다 그래서 오늘 처음 왁싱했어요 중간중간에 태동이 활발해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뭉침도 있더군요 ㅠㅜ 특히 가운데가 제일 아팠어요 저도모르게 힘이 주어지니 튼튼이도 당황했겠죠? 저처럼 7개월인데 미리 왁싱 하신분들 계실까요~
댓글
17
26주 되는날 했어요ㅎㅎㅎㅎ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오히려 자세가 불편하고 다리가 저려 힘들었네요ㅠㅠㅠ
한번도 안해봤는데 아플까요? 27주인데 언제하지 고민중에있어요
저두 아직,, 한번도,, 저 완전 겁쟁이인데 왁싱 할 수 있을가여 ㅠ 25준데 ㅠ 지금 해야하나요? ㅠㅜ
저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어짜피 제왕할거라 할까 말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