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산건 거의 없어요ㅠㅠ 아가옷 보다는 제 옷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특히 임신전 입던 작은사이즈 옷이나 영한 원피스들이 그렇게 입고 싶어지는...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 준비가 안된걸까요 ㅜㅜ
이번에 24주 되는 맘입니다~ (아까 임당재검폭격맡은 맘 맞아요..) 음.. 가끔 베동글 보곤 하는뎅, 벌써 아기 용품 많이 준비 하신 맘들이 많으시더라구용 ~ 👍 전 위 제목 처럼.. 아기용품 선물받은거 제외 하곤 준비한게 없답니다 ;; 아직도 제 옷 제 물건 만 봐요 ㅜ 특히.. 옷에 좀 미쳐갖고 ㅜㅜ 임신 후 배가 불러오면서 기존에 맞는 옷이 점점 없어지면서, 임산부 가 입어도 괜찮은 원피스나 치마 위주로 보고있는데.. 하.. 자꾸 이쁘다 싶으면 사요 ;; 임신후 집에만 있어 나갈일도 없는데 이러네요 .. 차라리 잠옷 에 미치면 모를까 외출복에 미쳐있어서 문제에요 🤦🏻♀️ 아기옷은 하나도 안사고 보지도 않았고.. 지난주 자극받을겸 베이비페어 다녀왔는데 별 감흥이 없더군요 … 흑.. 아직은 엄마 보다는 여자이고 싶나봐요 곧 몇달있음 출산하고 밖에 못나갈건데 ㅜㅜ 여름 옷 사봤자 한두번 밖에 못입을건데!!! 그냥 만족감으로 지를까 말까 이러면서 .. 저 같은 분도 계실까영? 🫥🫥
댓글
42

그쵸?! 전 요새 길 다니다 보면, 아 .. 나도 저렇게 입고 다녔는데… 이런 생각한다니깐용 ㅠㅜ ㅋㅋ

저두 그래요ㅎㅎㅎ 살찌기 전에 입던 원피스나 치마 입고 맥주 먹으러 가고 싶다눈ㅜㅜ
저도 선물받은거 빼고 제 돈으로 사서 준비한건 젖병 하나도 없어요. 육아용품 준비를 해야지 하면서도 뭔가 좀 귀찮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뱃속 애기는 좋은데 막 주수 사진찍고 애기 물건 사들이고 이런건 그닥 흥미가 안 생기네요.

맞아요 ㅎ 제 맘이 딱 그래영 ㅎㅎㅎ 전 다이어리도 슬슬 미뤄두고 있어서 ㅠㅜ 얼른 정리 해야겠어용
천천히 사두 된다고 했어여 ㅎㅎㅎ

감사해용 ㅎㅎ
저두아직 진짜 하나도 준비안했어여..^_^ 제옷만 주구장창 사는중이에요,,ㅎㅎㅎㅎㅎㅎ

ㅋㅋㅋ 저와 같군용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제옷만 자꾸 봐서 미치겠어요 아기용품 언제사냐고요.......

ㅋㅋㅋ 그러니깐용 종류가 너무 많고 브랜드도 다양해서 더 선택장애 와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