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붓는다하니 병원에서 선물받았어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어떤거 쓰세요??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혹시 압박스타킹 어떤거 쓰세요?? 주변에물어보니 그냥 병원에 처방받아 쓰라고하는데 혹시 추천제품있을까용?
댓글
16
저도 병원에서 주는거만 일단 쟁여놨어요!!
저두 병원이요 !!
병원에서 줬어요 ㅠ 저는 하루라도 안신으면 땡겨서 못견뎌요 …ㅠ 잘때 빼고 신고 있어두 된다해서 일어나자 마자 신고 있어요
그냥사면 5만원인데 처방받으면 5천원쯤이에요~ 병원마다 주는게 다를꺼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