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는 딱복이죠ㅋㅋㅋㅋ 맛있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딱복

후식으로 딱복 묵어요😊😊 달달하니 넘맛있네요 아니...먹고있는데 좀있으니까 울랑이도 막태동을👉👈 달달하지? 마니묵어랑아♥️
댓글
11
캬 너무 맛있어 보여요♡
딱복 너무 조아요!!
저두 딱복먹구싶어서 남편한테 딱복먹구싶어 라구 카톡버냈더니 떡볶이 사왔네요… 사진으로 대리만족중입니다 🥲😭맛있겠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떡볶!! 남편분 너무 귀여우시다🤣🤣
요즘 복숭아 자두 넘 맛잇죠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