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봉님 힘내세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눈물이 자꾸만 나요....
오늘 일하다가 갑자기 위경련으로 구급차부르고 병원가서 수액맞고....... 그냥 아파서 눈물이났는데 그 눈물이 지금 자려고 누운 이순간에도 멈추질 않아요... 병원 간호사분께서 안아주시는데.. 더 눈물 나오구ㅠㅠ 요즘 남편 일이 힘들어서 한숨쉬고 살빠지는 모습 기운없는 모습도 신경쓰이구.. 임당확정되서 매번 즐겁게 식사하려해도 은근 스트레스 받구.. 갑자기 늘어난 체중으로 무릎에 염증도 생기고.. 오늘은 일하던 곳에서 자꾸 아파서 병원가고 중간에 구급차부르고 모두에게 민폐같아서 그만둔다고 했어요... 유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곳이 여기 뿐이네요.. 어디다가 마음 풀수있는곳이 없네요., 남편한테도 미안하고 안그래도 힘든데 더 신경쓰게 만든것 같구..., 나두 힘들구... 남편이라도 밝은모습 보여주면 좋겠는데 그게아니라서 더 힘든것같아요.. 주저리주저리.....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14
힘내세요~~ !!! 라봉님 저는 라봉맘이에요 ㅎㅎ
에구 힘내셔요ㅠㅠ 저도 임당재검에 환도선다로 제대로 눕지도 못하고 손발다리는 붓고 속도 아직 쓰리거나 울렁거리고..심지어 얼마전에는 머리가 멍해지는 느낌이라 너무 무서워서 병원까지 다녀 왔어요ㅜㅜ 애기한테 영양이 다 가서 산모 영양 공급이 안돼서 그런거 같다 하시더라구요.. 같이 힘내보아요♡
힘내세요!!!
잘 이겨내요 우리 ,, 파이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