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태반밑에 계신분들

16주때는 완전덮고 있었고 최근 24주에 갔을때는 하위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대체 이놈의 태반 언제 올라갈까요… 태반 밑에 있다가 올라가신분들 언제쯤 올라가셨나요? 그리고 태반이 밑에 있으면 배가 약간 쳐져보이나용?

댓글

15

  1. 저는 전치태반, 전치혈관인데 대학병원에 진료보면서 차트만들어놓았어요ㅜㅜ교수님께서 30주되도 안올라갈것 같다고 37주에 제왕하자고 하셨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데이터가 많으셔서 봐도 양상을 아시나봐요 ㅠㅠ 그래도 극적으로 올라가는 일이 있다니까 우리 한번 잘 기다려봐요!! ㅠㅠ 제발제발!! 올라가라!!

  2. 저는 태반은 제위치에 있는데 탯줄이 끄트머리에 붙어있어서 문제네요 ㅠㅠ흑흑

    1. subcomment icon

      탯줄이 뜨트머리에 잇어도 문제가 된대요? ㅜㅜ 하 정말 쉽지 않은 임신이네여 ㅠㅠ

    2. subcomment icon

      그러게 말이에요ㅠㅠ흑흑 그냥 임신만 하면 끝인줄 알았더니...!! 아직 큰 문제는 없는데 혹시 모르니 신경쓰이네요 자분도 어려울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3. 전 임신 초반부터 전치태반 소견 있었구 최근 정밀촘파에도 완전전치태반이라고.. 막달까지 기다려서 올라가는 경우도 종종 있다던데 전 지금(24주차) 5cm??정도나 밑으로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 올라가도 1,2cm정도 올라가지 저 정도면 거의 제왕절개 가능성이 크다고 해서 그러려니 받아들이려고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조금이라도 올라가셔서 다행이네요. 완전전치면 수술도 힘들고 위험할 수 있다는 글이 많아서 무섭더라구요 ㅜㅜ 갈때마다 태반 위치 확인하게 되고 빨리 올라갔음 좋겠네요 정말…

  4. 저는 아직도 아래에 있는 1인입니당....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몇주세요?

    2. subcomment icon

      지금 26주차에요~30주정도에 진단한다고 그 전엔 거의 올라간다고 크게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은 주수시네요!!! 저는 혹시몰라서 30주에 대학병원 차트만들어두려고요 ㅜㅜ

    4. subcomment icon

      차트만들어놔야해요?????

    5. subcomment icon

      혹시 모르는 응급상황을 대비해서 차트 만들어두는게 좋다고 해서 저는 예약을 따로 해논 상태예요 ㅠ

  5. 저도 태반이 밑에있었어요ㅜ 15주쯤 태반이 밑에있다가 16주에 좀올라왔는데 지금도 조금 밑에있다네요..지금24주5일 다음검진 기대하는중입니다. 배는..똑같은것같아요^^ 태반올라가길 힘내봅시다

    1. subcomment icon

      따로 나중에 안올라가시면 대학병원 전원하실 계획이세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