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치태반, 전치혈관인데 대학병원에 진료보면서 차트만들어놓았어요ㅜㅜ교수님께서 30주되도 안올라갈것 같다고 37주에 제왕하자고 하셨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태반밑에 계신분들
16주때는 완전덮고 있었고 최근 24주에 갔을때는 하위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대체 이놈의 태반 언제 올라갈까요… 태반 밑에 있다가 올라가신분들 언제쯤 올라가셨나요? 그리고 태반이 밑에 있으면 배가 약간 쳐져보이나용?
댓글
15

데이터가 많으셔서 봐도 양상을 아시나봐요 ㅠㅠ 그래도 극적으로 올라가는 일이 있다니까 우리 한번 잘 기다려봐요!! ㅠㅠ 제발제발!! 올라가라!!
저는 태반은 제위치에 있는데 탯줄이 끄트머리에 붙어있어서 문제네요 ㅠㅠ흑흑

탯줄이 뜨트머리에 잇어도 문제가 된대요? ㅜㅜ 하 정말 쉽지 않은 임신이네여 ㅠㅠ

그러게 말이에요ㅠㅠ흑흑 그냥 임신만 하면 끝인줄 알았더니...!! 아직 큰 문제는 없는데 혹시 모르니 신경쓰이네요 자분도 어려울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전 임신 초반부터 전치태반 소견 있었구 최근 정밀촘파에도 완전전치태반이라고.. 막달까지 기다려서 올라가는 경우도 종종 있다던데 전 지금(24주차) 5cm??정도나 밑으로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 올라가도 1,2cm정도 올라가지 저 정도면 거의 제왕절개 가능성이 크다고 해서 그러려니 받아들이려고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올라가셔서 다행이네요. 완전전치면 수술도 힘들고 위험할 수 있다는 글이 많아서 무섭더라구요 ㅜㅜ 갈때마다 태반 위치 확인하게 되고 빨리 올라갔음 좋겠네요 정말…
저는 아직도 아래에 있는 1인입니당....ㅠㅠ

ㅠㅠ몇주세요?

지금 26주차에요~30주정도에 진단한다고 그 전엔 거의 올라간다고 크게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랑 똑같은 주수시네요!!! 저는 혹시몰라서 30주에 대학병원 차트만들어두려고요 ㅜㅜ

차트만들어놔야해요?????

혹시 모르는 응급상황을 대비해서 차트 만들어두는게 좋다고 해서 저는 예약을 따로 해논 상태예요 ㅠ
저도 태반이 밑에있었어요ㅜ 15주쯤 태반이 밑에있다가 16주에 좀올라왔는데 지금도 조금 밑에있다네요..지금24주5일 다음검진 기대하는중입니다. 배는..똑같은것같아요^^ 태반올라가길 힘내봅시다

따로 나중에 안올라가시면 대학병원 전원하실 계획이세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