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부러버요ㅠㅠ 저는 내일 재검이라 두근두근..!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결과
어제 임당검사로 정말 불안불안했어요 ㅠㅠ 임신중 최대 몸무게 찍고 먹덧이라서 진짜 너무 잘먹고 전날까지 과일 달고 살고했는데 재검나오면 할수없지 라는 생각으로 그냥 막 먹었어요 ! 다음날인 오늘 아침에 문자로 임당정상 117이라구 하더라구요 ~ 정말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댓글
8

통과하실꺼에요 ㅎㅎ 너무 걱정 하지마세영
ㅋㅋㅋ진짜 행복하졍 ㅎ ㅎ 히히맛난거많이드셔용

오늘도 결과 듣자마자 폭풍 과일🍒😂
임당통고ㅏ 축하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휴 고생했네요 임당통과 축하드려욧

한시름 놧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