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역아 고양이자세

아직 26주이긴한데 밑빠지는 느낌때문에 병원다녀오니 아기가 완전 역아여서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계속 움직인다는데 혹시몰라 고양이자세 하고 있는데 왜이렇게 어렵나요? ㅋㅋㅋ 하루에 오분하라고 하셨는데 2분도 힘들어요 ㅠㅠ

댓글

15

  1. 방광.항문.꼬리뼈.경부입구쪽 엄청 불편하지않으세요?? ㅠㅠ저도 애기발이 그쪽에있는데다 양막이 좀 쳐져있다는데 너무....불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화장실 엄청 자주가요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이틀 고양이자세했다고 좀 태동이 바뀌어서 조금 살만해요!!!!

  2. 저도 갑자기 25주되서 밑빠짐이 있는거같은데.... 애가 역아여서라구요??ㅜㅜㅜ 2주전에 애기가 잘 있다햇는데 ㅜㅜ 걱정이네요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그렇다더라구요! 근데 다들 말씀하시는게 지금은 계속 돌아서 괜찮다는데 대신 방광을 너무 차서 힘들어요 ㅋㅋㅋㅋ 화장실 계속가네요 ㅋㅋ

  3. 저도 요가 다니고 있는데 30주 전까지는 역아 이런게 소용이 없대요!! 아기가 편하게 움직이고 돌아다니다가 30주 이후에는 스스로 몸을 돌린다고 하더라구요~~ 상관 없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럼 다행이네요~~^^ 발이 밑에 있어서 너무 빵빵차서 방광이 ㅋㅋㅋㅋ 장난아니예요 하핫

  4. 그 주수에는 아기가 아직 작고 그에비해 공간이 넓어서 역아랑 상관없다고 들었어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 ㅎㅎ 그럼 힘들게 안해도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5. 저 이번에 26주에 병원갔을때 애 머리가 옆구리에 있는데 괜찮다고하시던데요. 아직까지는 고양이자세 하지말라고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구나 ~ 입체할때 아기머리가 너무 위에 있어서 안보일거라고 해서 저는 조금씩 했거든요 ㅎㅎ 굳이 굳이 안해도 되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역아 고양이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