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저도 다음주에 임당검사인데 너무 무섭네용 기 받아갑니다ㅠㅠ제발 1차에서 통과해주길😂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 기뻐요😆
오늘 재검하고 통과해서 너무 기뻐서 좋은 기운 받아가시라고 글써요🥹 저는 저번주 토요일 임당 검사했는데 174라는 엄청난 수치로 재검확정이였어요🥲 의사도 왜이렇게 높게 나왔냐며.. 이정도는 임당 확정이라고ㅠㅠ 체구도 작고 살도 많이 안쪘고 애기도 주수에 비해 작은데 이정도면 왜 이정도 수치인지 의아하실 정도.. 아빠가 당이거든요ㅠㅠ 그래서 가족력일수밖에 없다고 하시고 일주일동안 관리조금해서 재검 받자고 하셨는데 174라는 수치에 충격으로 토일은 일단 먹고 봤어요~ㅋㅋ 월요일부터 점심은 원래 점심 식당 메뉴로 먹고 저녁만 통밀식빵 샌드위치 보쌈 이렇게 먹고 마트 산책하고 공원 산책하고 오늘 재검 하고 왔는데 공복혈당 빼고는 2,3,4차 모두 통과네요!! 1차- 101 (정상수치95) 2차- 109 (정상수치180) 3차- 146 (정상수치155) 4차- 115 (정상수치140) 이렇게 나왔네요🥲 의사선생님도 제 경우엔 특이한 케이스라며.. 보통 2,3차 치솟는데 전 3차가 치솟다가 가라앉네요ㅋㅋㅋㅋ알수는 없으나 어쨌든 정상이라는ㅋㅋ 앞으로 과자 말가루 줄이며 관리 하라고 하시네요ㅠ 피 4번 뽑는게 아팠지만 기다리는 시간만 지루했을뿐 지나고 보니 금방 지나가네요~ㅎㅎ 검사결과 기다리며 같이 피뽑은 임산부께서 초콜렛 먹으라며 나눠주셨는데 같은 당 체크한 임산부라 통했나봐요~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댓글
5

1차 통과하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체구가 작고 그런데 엄마가 당뇨병이세요… 혹시 그러시면 재검때까지 점심에 식당에서 그냥 나오는대로 다 드신거세여? 짤고 달고 밀가루같은거 나와두여??저도 그기운 받아야겟어여 ㅠㅠ

저는 편식쟁이라 야채를 안먹는게 단점이지만🥲 밥도 평소보다 2/3정도 흰쌀밥먹고 국안먹고 반찬 먹고 그랬어요 의사쌤이 당뇨는 음식조절해도 확정인 사람은 다 걸린다네요ㅠ


탈퇴한 유저
저는 과일/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아주 골고루먹고 매일 걷는 사람인데….여기서 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정보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