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것때문에 오늘 병원가보려구요! 한번도 그런적없는데 11주 들어서 한두번 그러더라구요!! 걱정하느니 병원다녀오는게 맘편해서 몇일전 예약잡고 오늘 가요 병웡다녀온지 8일만에요..ㅎㅎㅎㅎ 담주에도 가야한데 말이죵 ㅎㅎㅎㄹ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복통 괜찮나요?ㅠㅠ
11주차 임산부입니다 한동안 괜찮다가 몇일전부터 아랫배가 찌릿찌릿 아프네요ㅜㅜ 출혈은 없는데 괜찮겠죠......? 통증이 생각보다 날카로워서 겁먹게 되네요ㅜㅜ 친정내려와있어서 담주까진 병원도 못갈것같은데ㅠㅠ 다들 복통은 괜찮으신가요?
댓글
7
저도 11주차인데 가끔 몇초간 날카로운 느낌의 통증을 느껴요. 전에도 약간의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지속적인 복통이 아니라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딱 이런 증상을 느껴서 검색해보다 찾았어요~ 13주 1일차구요 그래도 좀 안심되네요.. !
저도 이제 12주 들어섰는데 갑자기.배가 찌릿찌릿하네요ㅠ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 내일 병원가는 날이니 물어보려규요
와 저랑 같으세요 ㅠㅠㅠ 저도 10주 3일? 엄청 심각하게 다시 시작하길래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아이가 진짜 훅 커있어요 ㅎㅎ 크느라 아픈게 맞나봐요🥺
저도 11주때 젤 심했어용 11주 내내 배아팠는데 원장님께 물어보니까 엄청나게 아픈게 아니라면 자궁이 커지고 있는거라 정상적인 증상이라고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