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복통 괜찮나요?ㅠㅠ

11주차 임산부입니다 한동안 괜찮다가 몇일전부터 아랫배가 찌릿찌릿 아프네요ㅜㅜ 출혈은 없는데 괜찮겠죠......? 통증이 생각보다 날카로워서 겁먹게 되네요ㅜㅜ 친정내려와있어서 담주까진 병원도 못갈것같은데ㅠㅠ 다들 복통은 괜찮으신가요?

댓글

7

  1. 저도 그것때문에 오늘 병원가보려구요! 한번도 그런적없는데 11주 들어서 한두번 그러더라구요!! 걱정하느니 병원다녀오는게 맘편해서 몇일전 예약잡고 오늘 가요 병웡다녀온지 8일만에요..ㅎㅎㅎㅎ 담주에도 가야한데 말이죵 ㅎㅎㅎㄹ

  2. 저도 11주차인데 가끔 몇초간 날카로운 느낌의 통증을 느껴요. 전에도 약간의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지속적인 복통이 아니라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제가 딱 이런 증상을 느껴서 검색해보다 찾았어요~ 13주 1일차구요 그래도 좀 안심되네요.. !

  3. 저도 이제 12주 들어섰는데 갑자기.배가 찌릿찌릿하네요ㅠ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 내일 병원가는 날이니 물어보려규요

  4. 와 저랑 같으세요 ㅠㅠㅠ 저도 10주 3일? 엄청 심각하게 다시 시작하길래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아이가 진짜 훅 커있어요 ㅎㅎ 크느라 아픈게 맞나봐요🥺

  5. 저도 11주때 젤 심했어용 11주 내내 배아팠는데 원장님께 물어보니까 엄청나게 아픈게 아니라면 자궁이 커지고 있는거라 정상적인 증상이라고 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복통 괜찮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