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모로반사!

119일된 아기엄마입니다. 모로반사가 심해서 아직까지도 손을 고정해야해요 ㅠㅠ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ㅠㅠ 뒤집기빨리하는아기도 많던데 보통 뒤집기는 언제쯤하나요~~

댓글

2

  1. 저희 아가 75일인데 모로반사가 아직도 심하거든요.. 근데 좁쌀이불도 스와들업도 스트랩도 다 답답해해서 ㅠㅠ 이제 아무것도 안씁니다 그냥.. 다 사서 써봤는데 애기가 싫어하니 못쓰겠어요 ㅠㅠ 속싸개도 한달도 못했어요 ㅠ 얼마나 답답해하는지.. ㅠㅠ 그래서 좁쌀이불 써봐도 안되고 ㅠㅠ 이제는 포기하고 제가 옆에 누워서 같이 잘때는 다리 한번씩 눌러주고 손도 눌러주고 해요 그냥... ㅎㅎㅎ 그럼 빨리 진정하고 다시 자더라구요 ㅎㅎ 그냥 배위에만 살짝 무게감있는 이불같은거 덮어줘요 ㅎㅎㅎ 발로 차버려서 소용도 없지만요 😅😅😅

  2. 108일에 뒤집고 이젠 자다가 뒤집으면서 깨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로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