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배냇머리 자르나요?

태어날때부터 머리숱많게 태어난 여자아이에요~ 110일차 이제 머리가 많이 길었어요~ 귀가 가려울것 같은데.. 뒷목쪽에도 꽤 길어서요 더 길때까지 기다려서 묶어야하나..아니면 잘라야하나 고민이에요!!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10

  1. 아들인데 김병지마냥...뒷머리가 너무 길고 땀도 잘나는거 같아서 백일사진찍고 밀어버릴려구요! 두상도 잘 안보이고 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저희도 김병지에요 ㅠㅠ

  2. 저도 윗머리랑 관자놀이에만 남아있어서 그냥 가까운미용실가서 다듬기만했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듬기만 하기도 하는군요! 너무 더워서 조금 다듬을까봐요

  3. 저는 두상보려구 다이소 바리깡으로 밀려고합니다! 성장앨범때미 4개월까지 참고 있었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다이소 바리깡으로 밀수있군요ㅎㅎ댓글 감사합니다 ☺️

  4. 첫째때는 아들이라 그냥 시원하게 밀어줬어요 100일 지나면 너무 빠지기도 해서요ㅋㅋ 지금 둘째는 딸이기도 하고 돌때 이쁜 머리에 드레스 입히려고 지금 빠지긴 해도 열심히 기르는 중입니다! 아기는 불편하지 않은거 같더라구요 그냥 빠질 머리는 빠지니 이쁘게 길러서 스타일링 해주시는거 저는 추천이용😊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 길러봐요✋🏻

  5. 빠지거나 피부염있는것 아니면 굳이 안 밀어도 될거에용 저희 아기는 너무 빠졌었고 여아라 이때 아니면 언제 빡빡이 해보나 싶어서 시원하게 밀었었어용ㅎㅎ

    1. subcomment icon

      빡빡이 너무 기엽죠ㅎㅎ저도 그채서 고민했는뎅 감사해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배냇머리 자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