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모유수유중인데 비슷한 시기쯤 생리같은게 5일정도 나왔어요! 오로는 출산하고 3주정도뒤에 완전히 끝났는데 6, 7주차쯤 다시 피가 나오더라구요. 산후검진갔을때 여쭤보니 모유수유해도 일찍 생리하는 사람이 있긴한데 그 다음달에도 피가나오면 생리라고 생각하면 된다고하셨어요. 그게 아니면 남은 오로가 나온거라고. 그 이후로 한달이 지났는데 아직 기미가 안보여서 그것도 오로였나 싶긴해요.
2026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55일차 생리
60일된 아기 키우고있고 완모중입니다. 저번주에 생리터져서 엊그제 끝났어요. 모유수유하면 생리안한다고 들었는데 두달도 안되어서 생리를해서 이런분 또 계실까요? 혹시 오로인가했는데 아무리봐도 생리인 것 같아서 저같은 케이스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2

감시합니다 저도 한달 후 지켜봐야겠네요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