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찌질해여 저희 남편 연봉 1억에 저까지 맞벌이 해서 경제적으로 여유넘치던 시절에도 디럭스 유모차 당근했엇는데영ㅋㅋ 카시트는 선물로 받았었구영 저는 웬만한거 다 당근으로 했고 별 후회없어영ㅋ
익명
/ 자유주제
다들 유모차랑 카시트 새 거 사주시나요??
당근으로 찾고 있는데 ㅜㅜ 제가 넘 찌질해보여요..
댓글
10
전 금액듣고 다 물려받아 썼어요 ㅋㅋㅋ 후회듀 없고, 나중에 지나서 새것이 필요하겠다 싶은것만 새로 사서 썼는데 후회없슴당 ㅎㅎ 애기 클수록 새로운거 살게 더 많아서ㅠㅠ 하나도 안찌질해요! 넘 걱정마셔요! 그런 엄마 마인드도 아이가 배운다고 생걱허셔요!
물려받기+당근이요 새거 샀는데 잘안쓰면 눈물날것같아요 저희애는 유모차거부 있어서 트라이크는 샀어요
전 개이득!! 하면서 샀는데ㅋㅋ 카시트는 연식이 넘 오래되면 충격 흡수재가 부식될수있어서요. 카시트는 구매시기 인증해주신 매물로 구매했어요. 유모차도 짧게 쓸 디럭스는 당근하고 길게쓸 휴대용 유모차는 새거 샀지만... 차에 실어놓을 스페어 유모차는 나눔받아왔어요ㅋㅌ
유모차는 당근해도 괜찮은데 카시트는 안전과 직결된거라 새거 사는게 좋다하더라구요! 글구 저 19개월 아기 키우는데 뭐 살거있으면 당근부터 검색해바요 ㅎㅎ 만약에 둘째가 생긴다면 침대고 뭐고 다 당근으로 사려고요 찌질한게 아니라 현명하고 알뜰한겁니다!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