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으신가요? 6주차 3일이 된 예비엄마입니다. 어제 엄청난 출혈을 동반한 덩어리까지 나왔어요 오늘 병원가는 날인데 겁이나요.. 모두 별 일 없길
익명
/ 자유주제
13주 태반 출혈로 하혈 심하게 하신 분 계시나요? ㅠㅠ
현재 13주 2일차 산모입니다. 어제 저녁에 바지가 젖을 만큼 심하게 하혈을 해서 놀란 마음에 응급실에 다녀왔어요. 다행히 아기 심장 소리 듣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왔는데, 오늘까지도 피가 안 멈춰서 낮에 담당 선생님 진료를 다시 보고 왔습니다. 초음파상 아기는 건강하고 양수나 경부 다 괜찮은데, 태반이 끌려 올라가면서??태반 쪽에서 출혈이 일어나는 것 같다고 하시네요. 확실하진않아서 지켜봐야한다고 하셨는데ㅜ후ㅜ 무조건 누워만 있으라고 처방받아서 지금 계속 누워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임신 초·중기에 태반 위치나 태반 출혈 때문에 하혈 겪으신 분 계시나요? 피가 언제쯤 멈췄는지, 계속 누워만 계셨는지 경험담 공유해 주시면 큰 위로가 될 것 같아요. 너무 불안하고 걱정되네요...😭
댓글
4

10일간 하루종일 눕눕 생활만하고 지냈더니 멈췄어요!! 아기도 건강하구요! 저는 5-8주차내내 갈색혈과 선분홍피가 3주내내 비췄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그런거였다했거든요! 그때도 최대한 안정취했어요. 용감한 족제비님도 그러길바랄게요!!!! 아기는 우리 생각보다 강하니까요!!
어..! 저는 그런 경험이 없긴한데,, 주변에 이야기를 들어보면 태반쪽 출혈이 있었는데 어느정도 시간 지나서 괜찮아졌다고 했고, 아이도 건강하게 지금 잘 자라고 있어요-!!!! 출혈이 많이 심하셨던 거예요???

아진짜요?! 저도 그러면 좋겠네요!! 네ㅜㅜ 어젠 놀랄정도로ㅠ 생리양 많은날마냥..출혈이었어요ㅠ 아휴ㅠ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