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 차에 난황, 배아, 심장소리 다 확인하긴 했는데... 실제 수정된 날과 초음파 상의 날이 크게 차이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하루하루 몸 안에서 달라진다고 하니까 너무 걱정마시고 4일 뒤 병원 잘 다녀오세요!
익명
/ 임신고민
6주차 아기 안보임


5주차에 임신인걸 알앗구 지금은 6주차 2일이 되엇는데요 5주차에도 난황은 안보엿고 의사선생님이 6주차에 와서는 심장소리 들을거에요 다음주에 오세요 해서 오늘 병원을 다녀왔는데요 아가집이 5주차에는 0.84cm 이엿는데 지금은 1.97입니다 근데 선생님이 아기가 안보인다구 하셨어요 두번째사진이 이게 난황인거같긴한데 .. 라고 하셧고 일단은 4일뒤에 와서 심장소리도 다시 들어보고 아기도 봐야한다고 혈액검사 하고 가라고하셨어요 혹시몰라 다른병원도 가봣는데 거기서두 아기는 없었습니다 .. ㅜㅜ 마미톡이나 다른분들보면 7주차에 심소+난황+아기를 보셧다는분들도잇고 해서 저도 희망을 걸어보고싶은데 괜찮을까요...
댓글
2
기다리는 시간 진짜 너무 길고 불안하셨겠어요ㅠㅠ 6주 초반이면 배란 시기나 착상 시기에 따라 아직 아기가 또렷하게 안 보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병원에서도 바로 결론 내리지 않고 4일 뒤 다시 보자고 한 만큼 아직은 희망 놓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다음 검사까지 마음고생 크시겠지만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