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신고 온라인으로도 가능해요 :) 출생신고 완료되면 출산통합지원신청도 같이 하시구요 그럼 전기세감면이랑 각종 장려금 신청 가능합니다!
익명
/ 자유주제
출산 후 출생신고
출산을 앞둔 산모입니다. 출산하고나서 직접 출생신고 하신 산모님들 계신가요? 조리원 가기전에 직접 방문 신고를 할까 고민중이에요. 남편이 워낙 꼼꼼하지 못하고 잘 챙기는 편이 아니다보니ㅠㅠ 걱정이 되서요.. 제가 유독 빨리빨리에 꼼꼼하게 하나하나 제 손을 거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더 그런가봐요. 출생신고말고도 다른 지원까지 한꺼번에 빠르게 신청하려다보니 생긴 고민인데.. 경험 있으신분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3
온라인으로 신청할때 한번에 다른지원까지 통합신청 되더라구요!!
요즘 출생신고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대요~ 다른 지원 신청 리스트를 정리해서 남편한테 숙제로 주는게 나을 것 같아용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