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육아하면서 낮시간에 뭐해요?..

2개월된 초보맘이에여 ㅠ 지금까지는 친정엄마가 같이 아기를 봐주셨는데 이제는 못봐주셔서 혼자 아기 봐야해요ㅠㅠ 혼자보는건 처음이라서 보통 다들 낮에 뭐하시는지 궁금해요 ㅠㅠ 아기 보면서 먹이고 재우고 하다보면 하루가 끝날까요? 지금은 친정엄마랑 대화도 하면서 우울함 없이 보내고있지만 안오시고 저 혼자 본다면 너무 우울할꺼 같아요.. 정신 없이 지내다 보면 하루가 끝날까요? ㅠㅠ 이사와서 아는 사람도 하나없는 동네라 더 우울해지네요 ㅠㅠ

댓글

4

  1. 애기재우면 집안일하거나 같이 잤구요 애기 깨면 놀아주다가 10-20분정도 짧게 산책도 했다가 집안일도 했다가 그랬어요 ㅎㅎ 근데 애기 잘때는 그냥 같이 자세요!! 해보니 그게 체력비축의 길입니다 ㅎㅎ

  2. 오후 늦게 해지면 그래도 선선해지니 아기띠나 유모차 태워서 산책 다녀오세요 혼자 육아하다보면 아기랑 단둘이 외출 나갈 힘도 없긴한데...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니 더 우울해지더라구요

  3. 전 아기 잘때 밥먹거나 자고 깨잇을때 놀아주고 집안일하니까 하루 순삭되던데요ㅜㅜㅋㅋ 전 조동도 잇고 친구도 있는데 현실은 저 쉬느라 연락 거의 못해요..ㅋㅋㅋㅋㅋ

  4. 먹이고 재우고 하면 하루 순삭이긴해요 저도 이사와서 아무도없이 육아하는데요 아이한테 주절주절 이야기해요 ㅋㅋㅋㅋ;;;;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