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아 축하드려요💛 4주 후반이면 아직 아기집만 보이는 게 자연스럽다더라구요! 일주일 뒤엔 쑥 커져있을 거예요!!!
익명
/ 자유주제
초음파 확인했어요!

어제 테스트하고 오늘 아침에도 하고 남편한테 말해서 산부인과 오픈런하고 왔어요! 초음파를 봤는데 2mm라고 아직 4주차6일이라 일주일 후에 다시 확인해보자고 하더라구요 임신이 맞는것같긴한데..! 빨리 일주일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그사이에 더 커져있길 바라봅니다🙏🏻🙏🏻
댓글
1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