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그때쯤 먹덧때문에 고생하다가 10주차쯤 산부인과에서 담당쌤이 몸무게 너무 빨리 늘었다고 조절해야한다고 입덧약 처방해주셨어요! 확실히 입덧약 먹으니 식단조절이 가능해지고 오랜만에 아침이 상쾌하고 속쓰림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익명
/ 자유주제
임신8주 살이 너무 쪄요..

임신 8주밖에 안됐는데 벌써 4키로나 쪄버렸어요ㅠ.. 먹덧이 너무 씨게와서 뭘 안먹으면 힘이 너무 없고 속도안좋아지길래 계속 먹다보니 배가 저만큼이나 나와버렸네요ㅠㅠㅋㅋㅋㅋㅋ 원래 임신전에 그래도 마른편에 속했었고 뱃살이 정말 하나도 없었는데 (169/53) 지금은 벌써 57키로에요.. 체중조절을 하고싶어도 입에 뭘 계속 넣지않는이상 자동차 시동 꺼지는것마냥 꺼져버리는데 이런 경우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12주 정도면 입덧은 그나마 잠잠해진다 들었는데 먹덧도 입덧처럼 잠잠해질까요?? 지금 글 쓰는 와중에도 초코칩쿠키 먹고싶네요🥲
댓글
10
저도 임신초기 때 그랬었어요! 저는 10주차 때 그랬고 밥 먹고 나면 더 나와서 사람들이 아직 배 나올 때 아니지않냐고 할 정도였어요... 54로 시작했다가 16주차 때 62 찍었어요...

헉.. 혹시 그 이후에도 몸무게 계속 느셨을까요..?!😭 초기에 찌면 중후기에 덜찔수도있다는 럭키비키한 글을 봤던것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냅다뱃살공개하는것도..ㅋ초코칩쿠키 땡기는것도..ㅋ 초반에만 그래요 저도 초기에 6키로 확 찌고 중기후기에 5키로 쪘었어요 먹덧 특히 새벽이랑 아침에 먹덧 심했구요..ㅎ

저도 아침이랑 저녁에 유독 울렁임 심하더라구요!!! 저도 초기에는 지금 찐 살이 전부이길 바라며...🤣
저는 159에 56키로 였는데요!(8주차에) 제 8주차보다 훨씬 안나오셨어요🤣🤣 걱정하실 정도 아니신거같아요!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는거 같아요

헉 다행이네융.... 결국 초코칩 쿠키 다섯봉 조지고 마라샹궈까지 시켜서 기다리구있는..😆
저는 157 47키로로 쪘는데 배 훨 더 나왔어요 아랫배가 왜이렇게 나오는지 ㅜㅜ 자궁이 부풀어서 그런지 모르겠어요. 저는 더 안찌게 조절중이긴 해요 15주차 전까지는 더 안늘게 점심은 적게 먹어요

엏.. 밥 조절을 하기는 해야하는군용.. 방금 마라샹궈 시쿘는데🙄🙄....하핫..

중기 후기에 훅 찐다고 해서요 ㅠㅠ 5-6주차에 2키로 늘고 지금 10주차째 더 안찌게 유지는 하고 있어요ㅠ 앗 저는 입덧은 없어용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