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자유주제
입덧 지옥 ㅠㅠ 도와주세요
이제 막 11주차 접어든 초보예비맘이에요 그동안 별 증상없이 무난하게 지나갔는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헉헉 차고 체력이 뚝 떨어지는게 느껴지더니 냉장고 문 열때 반찬냄새랑 평소 쓰던 샴푸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이 확 쏠리네요🥹😱 꾸역꾸역 밥 먹고 나면 갑자기 속 뒤집어져서 게워내고 퇴근하면 침대에만 기절해있어요 원래 이런가요 ㅠㅜ언제까지 이러는지 너무 궁금해요 끝이 보이면 그나마 살것 같을 것 같아여..😭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