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수는 나중에 끊기 어려우니 총량이 부족한거 아니면 굳이 추가하시지 말고, 현재 4시에 새벽수유 하시는 걸 점점 양을 줄여가며 늦춰서 없애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아기가 깨서 배고파하지 않는 이상 굳이 깨워서 먹일 필요는 없습니더
2026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아기 통잠이요~
아기가 지금 막수를 거의 밤 8시에끝내고 자거든요 그럼 새벽 한두시에 꼭 깨서 찡얼대다가 겨우 쪽쪽이 물리고 재우고 4시엔 일어나서 새벽수유하고 잡니다.혹시 8시에 막수하고 11시에 꿈수하고 아침까지 재워도 되는걸까요?
댓글
2
아기가 안일어나면 굳이 안깨우고 일어나서 맘마 찾으면 수유하면 될것 같아요!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