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도 56일인데 안아줘야만 잡니다....미치겠어요. 4시이후로는 안아줘도 잘 못자요 ㅠㅠㅠ 낮잠 유튜브 찾아보고 따라해보눈 중이에요. 잠이 오는 순간을 잘 캐치해서 내려놔야한다는데 눈이 감길랑말랑할때 눕혀도 자지러지게 우네요...숙면을 취해야 할텐데 밤에도 잘 못자서 너무 걱정입니다 ㅠㅠ
2026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 잘 안자는 아기
70일 된 여자 아기구요 2주 전부터 유독 낮에 잠을 안 자요ㅠㅠ 더워서 그러나 싶어서 싸개 안 하고 얇은 수건으로 가슴만 덮어주고 있어요. 간혹 자더라도 1시간 자면 다행이고 낮시간에는 거의 깨어있으니 더 보채니 너무 힘들고 분유도 더 먹는거 같아요ㅠㅠ 백색소음기. 쉬닥법.쪽쪽이 다 해도 안 되네요ㅠ 밤에는 잘 자는데 낮에 안 자는 애기들 있나요? 낮에 어떻게 해야 잘 재울까요??
댓글
2
ㅠㅠ저도 이게 너무 고민이에요 아가가 50일인데 너무 낮잠시간이 짧아요 ㅠㅠ잠을 이렇게 안자면 발달에도 좋지않을것 같고 걱정이네요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