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왔다들어갔다 계속하더라구여ㅠㅠ 병원가도 연고처방뿐인걸로 알고있어서 저도 집에서 계속 관리중이예요 아기들이 아직 땀구멍이나 이런게 미성숙해서 그런거래요 100일쯤되가면서 자연스레 좋아진대서 빨갛게 안될정도로만 관리중입니다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 봐주세요ㅜㅜ 스트레스받아요ㅜ




조리원에 있을때는 볼쪽에 태열이 올라와서 수유갈때 수딩젤 몇번 발라주니 꽤 금방 가라앉았는데 왼쪽-오늘 그다음 사진 두개 - 어제 집에와서 언젠가부터 태열이 올라오더니,,, 수딩젤, 로션 발랐는데도 점점 더 퍼지는것 같아요 온도 22-23 습도 50% 대 맞춰주려고 노력하고 있거든요 오돌또돌 여드름처럼... 이마 가장 심하고 살짝 두피까지? 그리고 콧등 ㅜㅜ~ 빨리 안 없어지고 더 퍼진것같은,, 좁쌀도 생겼구요 병원가봐야할까요?ㅜㅜ 지금 사용하는 수딩젤, 로션인데 나름 무난한 제품 같거든요 시간지나서 없어질거라면 크게 걱정안되는데 더 심해지고 만성질환 될까봐걱정이네요
댓글
1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