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랑 먹는걸로는 상관 없더라구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고기 거부

고기 냄새 굽는냄새만 맡아도 울렁거리는데 입덧이랑 아가 성별이랑은 무관할까요? 남편 집안이 아들만 다섯인데 제가 첫 며느리 첫 손주라서 엄청 기대하고 계세요ㅠㅠ 저는 아들도 좋고 딸도 좋은데 남편은 아무래도 딸 바라는거같아요
댓글
11

유튜브 보면서 아들인데 딸기 옴청 먹는 분 있어서 진짜 그냥 식성 따라가는건가보다 생각하구 있어요 저도 생전 안먹던게 먹고싶어서 진짜 신기해요 아가의 신비란!❤️
저희신랑은 아들 낳으면 말통할때 자기앞에 앉히고 딸 낳으면 애기때부터 업고다닌다며..ㅋㅋㅋ

저희는 아들도 좋다고 말은 하는데ㅋㅋㅋㅋ제가 남편이였어도 아들만 다섯 집안이면 아들은 싫을꺼같긴 한데… 아들이면 그냥 이집은 딸 없다고 생각하고 살라고 하랴구요ㅠㅠ

ㅋㅋ 아들이던지 딸이던지 건강하게만 태어났음 좋겠어요~ 유산 2회겪고 고령이라ㅠㅠㅜ 매일매일 불안하네요ㅎㅎㅎ

저도 유산 경력 있어서 집에만 콕 박혀있어요ㅠㅠ 이쁜 아가 순산하시길 기도할게요🫶🏻
그냥 사바사인거 같아요. 엄마가 남동생 낳을 때 고기 생각 1도 안났고, 오히려 저 낳을 때 치킨이며 삼겹살이 그렇게 먹고 싶었고 먹었다고 해요. 저도 지금 고기 생각 1도 안나요.

아버님이 우리집은 아들 낳으면 불효라고 장난반 진심반으로 말씀하셔서 신경쓰이는건 어쩔수 없네요 경험담 감사해요🫶🏻

아이고 성별은 아빠 정자가 정하는건데 엄마는 무슨 불효인가요…혹시 아들 태어나면 배우자분한테 좀 더 노력해보지 그랬어~ 하셔요…
아고 ㅠㅠㅠ 저희남편도 살짝 딸을 바라더라고용 ㅠㅠ

요즘은 여아 선호 사상이라는 말이 딱 맞아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