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로션만 잘 바르고 있었는데 튼살크림 시작해야겟네용!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언제부터?
배에 바르는 튼살크림은 보통 몇주부터 바르나요? 지금은 로션만 잘 바르고 있는데 튼살크림을 지금부터 발라줘야나 싶네요
댓글
7
저는 6주부터 발랐어요ㅎㅎ굳이 튼살크림 아니어도 보습만 잘해주면 된다하더라구요 초기부터 미리미리 발라주는게 좋대요!
건조하지 않게 해주는게 중요한듯요!

맞아요 건조하지않게해주는게좋다하셔서 그냥바디크림열심히바르고있어요
전 임신인거 알자마자 바로 사서 발랐어용~초반에 잘먹어서ㅎㅎ
저도 안바르다가 일찍 바르는게 좋다고 하셔서 8주부터 바르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