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이 게비스콘은 먹어도 된다고하여 요즘 겨우 삽니다 저도 ㅠ.ㅠ 하루에 4포까지는 괜찮다하니 그래도 하루 심할때 1개정도만 먹었는데도 속이 확 좋아졌어요. 직빵엔 게비스콘!!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너무 쓰려요 ㅠㅠ
입덧도 그닥 없고 토요일은 정말 컨디션 좋아졌다했는데 오늘 오전부터 속이 쓰리고 명치가 아프네요 ㅠㅠㅠㅠ 밥을 먹어도 쓰리고 따뜻한 차를 마셔도 쓰리고 ㅠㅠㅠㅠㅠ 이러신 분들 있을까요
댓글
15

좋은 정보 감사해요! 너무 심하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ㅠㅠㅠ 삶의 질이 떨어지는 기분이네요 흑흑
위염 식도염에 따뜻한 음식 정말 안좋아요 되도록 차갑게 드세요

어머어머!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래서 인터넷찾아보가가 양바??임산부 먹기 좋게 양배추랑 사과랑 당근이랑 갈아서 만든 스틱 으로 된 즙이 있더라구요! 그거 먹고나서 속쓰림 없어졌어요!

임산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당근 양이 많지 않은가봐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밤에 자려고 누우면 계속 속 쓰려요ㅜ뭔ㄱㅏ 소화 다된느낌? 그러면서 약간 울렁거리고. 근데 심하진 않아서 참고 자요

아아 ㅠㅠㅠ 밤에 자려고 누우면 그러신가봐요 전 어제 걍 하루종일 그러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평소에는 그냥 빈속에 울렁거리고 뭐먹음 얹힌것 같고 3번정도 세게 토하고..그래요ㅎ

어머 ㅠㅠㅠㅠ 입덧이 심하신가봐요 ㅠㅠㅠㅠ 얼른 괜찮아지시길🙏
저는 이럴 때 참크래커 몇 조각 먹어 봐요ㅜ 아니면 매실차를 마시기도 하고요. 그럼 좀 낫더라고요ㅠㅠㅠㅠ 속 울렁거리는 것도 너무 힘든데 쓰린거는 진짜 밤을 샜네요… 매운거 드시지 마세요. 더 아파요ㅠㅠ

저도 매실차 따뜻하게 먹으니 괜찮다가 그것도 잠시네요 ㅠㅠㅠ 매운건 더더욱 먹지 않아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