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 되면 숨이 가빠지시는 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 저는 이제 9주차에 접어드는데요… 만삭도 아닌데 자꾸 숨이 차올라서 걱정이에요 ㅠㅠ 평소에 하루 1만보는 걸을정도로 많이 걷던 사람인데도 요증멘 조금만 걸어도 숨이차고, 특히 저녁에 좀만 늦게 잠들면 숨이 너무 가빠요 ㅠㅠ 어제도 낮잠을 좀 잔 상황이라 2시쯤 자리에 누웠는데 너무 숨이 차고 가슴이 답답해서 숨 쉬는 텀이(?) 엄청 빠르고 불안정해지더라구요. 누가보면 진짜 만삭인줄 알겠어요. 입덧은 괴로워도 무섭진 않은데, 숨이 차는건 무섭더라구요.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댓글

18

  1. 헉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전 그때면 너무답답해서 창문열고 그 앞에 있어요 ㅠㅠ 공기때문인가 싶어서..

  2. ㅠㅠ어제산책하는데 숨차서 혼났는데..저만그런게아니군요. ㅠㅠ엄마되는 일에 쉬운게하나없네용!

  3. 숨가쁜것도 임신증상이에요~!!

  4. 엄마심장이 애기 심장이랑 성장하는데 혈류를 많이 사용해서 숨이 차는거래요..!ㅎㅎ 저도 숨이 찬답니다

    1. subcomment icon

      헉!! 처음 알았어요🥺 왠지 감동스러운 말이네요!! 감사해요~!~!

  5. 저는 조금만 걸어도 숨차서 힘들어여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아직 너무 초반이라 그렇겠죠…? 우리 모두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녁만 되면 숨이 가빠지시는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