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킨로션폼클렌징

맘님들은 어떤거쓰세여?ㅠㅠ 임산부에게 조금 괜찮은게있나요? 임신하고나니ㅜ 얼굴에 좁살처럼 뽀루지가올라왓어여ㅠㅠ 첫째때랑 비슷하네여ㅠ 이번에는 좀더 신경쓰고싶어ㅅㅓ요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10

  1. 전 마녀공장 오일클렌저와 세타필 클렌저 써요. 뉴트로지나 수분크림 (하이드로부스트, 무향)은 피부과 추천으로 쓰는데 좋아서 한 10통째 쓰고 있어요. 전 미국에 살고 이 제품은 한국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임신 전부터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다 잘 맞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한번찾아바야겠네여ㅠ한국에도있었으면좋겠네용

    2. subcomment icon

      혹시 없으면 마녀공장이랑 세타필 제품들 추천해요. 유튜브에 디렉티파이 채널도 한번 보세요. 화장품 종류별로 성분 분석하고 베스트 제품 추천해주는데 여기서 팁 많이 얻어요.

  2. 저는 건성인데 비건 제품 멜릭서 기초랑 선크림 쓰고 있어요. 일단 몸에 안좋은 성분은 없어서 순하고 좋아요. 오일은 눅스 네롤리(비건) 쓰고 있어요. 바디에도 바르고 샴푸 후 모발에도 바르고 얼굴에도 마무리 단계에서 발라줍니다.

    1. subcomment icon

      한번 찾아볼께여^^감사합니다

  3. 저는 초기에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으로 다 바꿨어요. 스킨 에멀젼 크림 이렇게 사용하는데, 확실히 화학성분 안들어간 라인이라 그런지 발림성이 좋진 않은 것 같지만, 순하고 무향이라 입덧에도 무리가 없어 아직도 쓰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한번찾아봐야겠어여🤣🤣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순정라인 써봤는데..뭔가 화장품느낌이 덜 나는듯한ㅎ 특히 폼클렌징..세수 덜한느낌들더라고요 그래도 한세트 잘썼어요

  4. 피부샵원장으로써 추천드리고싶은제품있습니다만,, 피부상태를 먼저 파악해야해서😅 저두 임신성트러블을 피해가지 못하고 있지만 잘 관리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유분도있구여 볼턱쪽엔 뾰루지들이 많이 올라와있어요ㅠㅠ 원래도 복합성피부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