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마녀공장 오일클렌저와 세타필 클렌저 써요. 뉴트로지나 수분크림 (하이드로부스트, 무향)은 피부과 추천으로 쓰는데 좋아서 한 10통째 쓰고 있어요. 전 미국에 살고 이 제품은 한국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임신 전부터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다 잘 맞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킨로션폼클렌징
맘님들은 어떤거쓰세여?ㅠㅠ 임산부에게 조금 괜찮은게있나요? 임신하고나니ㅜ 얼굴에 좁살처럼 뽀루지가올라왓어여ㅠㅠ 첫째때랑 비슷하네여ㅠ 이번에는 좀더 신경쓰고싶어ㅅㅓ요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10

한번찾아바야겠네여ㅠ한국에도있었으면좋겠네용

혹시 없으면 마녀공장이랑 세타필 제품들 추천해요. 유튜브에 디렉티파이 채널도 한번 보세요. 화장품 종류별로 성분 분석하고 베스트 제품 추천해주는데 여기서 팁 많이 얻어요.
저는 건성인데 비건 제품 멜릭서 기초랑 선크림 쓰고 있어요. 일단 몸에 안좋은 성분은 없어서 순하고 좋아요. 오일은 눅스 네롤리(비건) 쓰고 있어요. 바디에도 바르고 샴푸 후 모발에도 바르고 얼굴에도 마무리 단계에서 발라줍니다.

한번 찾아볼께여^^감사합니다
저는 초기에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으로 다 바꿨어요. 스킨 에멀젼 크림 이렇게 사용하는데, 확실히 화학성분 안들어간 라인이라 그런지 발림성이 좋진 않은 것 같지만, 순하고 무향이라 입덧에도 무리가 없어 아직도 쓰고 있어요.

한번찾아봐야겠어여🤣🤣

맞아요 저도 순정라인 써봤는데..뭔가 화장품느낌이 덜 나는듯한ㅎ 특히 폼클렌징..세수 덜한느낌들더라고요 그래도 한세트 잘썼어요
피부샵원장으로써 추천드리고싶은제품있습니다만,, 피부상태를 먼저 파악해야해서😅 저두 임신성트러블을 피해가지 못하고 있지만 잘 관리하고있어요~

유분도있구여 볼턱쪽엔 뾰루지들이 많이 올라와있어요ㅠㅠ 원래도 복합성피부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