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안녕하세요, 금요일부터 입덧약 먹기 시작했는데 자기전에 두알먹었더니 다음날 오전만 괜찮고 점심부턴 다시 안좋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자기전 두알 다음날아침 11시쯤 할알 먹었더니 괜찮다가 6시쯤 되니 다시 그대로에요 ㅠㅠ 오늘은 출근해서 어젯밤 자기전 할알 오늘 10시쯤 한알 그리고 점심(12시)먹고 오후에 한알 먹으려고 하는데 공복에 먹는게 좋다는데 몇시쯤 먹는게 좋을까요? 저는 저녁에 입덧이 제일 심해지는것 같은데 언제 먹어야 좋을지 아직 시간을 모르겠어요 ㅠㅠ 드시고 계신분들 몇시 몇시 식후 몇시간후 드시나요??

댓글

3

  1. 저는 자기전 한알, 점심때 한알 먹으면서 밸런스 찾았어요. 하루 최대 4알까지 먹을 수 있으니 자기한테 맞는 복용법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먹고 바로 좋아지는게 아니고 4~6시간 뒤에 효과가 나타나니 참고하세요~

  2. 새벽 1시 30분에 한알, 아침 8시 30분에 두알 먹으니까 밤 10시까지 괜찮았어요

  3. 입덧약 먹으면 너무 몽롱하고 졸려서 저는 잠들기 전 2알 다음날 오루 12시쯤 1알 먹고 있어요~ 저는 약먹으면 속이 좀 편해지는건 좋은데 졸음이 쏟아져서 힘드네요 ㅜ 보통 약은 먹고 6시간 후에 효과가 나타난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