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때부터 먹덧와서 빈속이 울렁울렁ㅠㅠ 먹덧 살 엄청 쪄요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종류궁금하네요.
속이비면울렁거리는것도입덧이겠죠?
댓글
16

멋던살찐다는얘기는들어봤는데...내가먹덧? 아직크게몸무게변화는없는데... 조심해야겠네요.힘내세요ㅎ
네 입덧이에요. 저도 초기에 속이 비면 울렁거리다가 갈수록 먹어도 울렁거리고 그냥 시도때도 없이 울렁거림으로 바꼈어요 ㅠㅠ 입덧약 먹고 다행히 약이 잘 들어서 삶의질이 다시 돌아왔어요.

그러셨구나ㅎ저는약타와서한번먹고안먹었거든요.다듵고생하시네요
넹 먹덧이에요ㅠㅠㅠ

그렇군요.먹덧이군요ㅎ
저는안그러다가갑자기그러드라구요 잘챙겨먹는게최고네요ㅎ

탈퇴한 유저
저는 뭐 먹고 싶은거나 땡기는건 없는데 먹고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신랑이 며칠 겪고나더니 머리아프다거나 속 안좋다 그러면 뭐라도 먹어야겠네~ 하면서 먹을거 갔다줘요 ㅋᩚㅋᩚㅋᩚㅋᩚㅋᩚ 먹고나면 진짜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근데 너무 자주 그래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