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 키에 비해 저체중이었고, 12주 접어들었는데 1~1.5kg 정도 찐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 얼마나 느셨어요??
저는 임신 11주인데 3kg 늘었네요 ㅜㅜ 이미 살이 많이 찐 상태라 벌써 이렇게 찌면 안될 거 같은데 ㅠㅠ 제가 먹덧이 와서 … 다들 관리하고 계신가요?
댓글
16
저도 먹덧이요 ㅠㅠ 벌써 살찌기 싫은데 넘 슬퍼요 ㅠㅠ
살이 찐상태에서 임신을 햇는데 어설픈 입덧으로 잘못먹어요 그래서 요즘엔 -3 키로되서 유지중이에요
본인이 임신 전 과체중이셨으면 체중관리 잘하셔야 해요. 인터넷 찾아보면 임신 전 저체중, 정상체중, 과체중이냐에 따라 적정 체중 증가표 나오니 참고하시고 식단과 활동량 조절하세요. 전 코로나 기간동안 2kg 쪘고 그래도 정상체중이긴 했지만 임신 후 12주인 지금 거기에 2kg 더 늘어버려서 저도 살찌는 속도 조절하려고 최근부터 매일 산책과 가벼운 운동하고 건강식단으로 먹는 편이에요. 전 빈속에 약간 울렁거리는 편이라 세끼 다 챙겨먹고 허기질 때는 사과 반쪽 먹어요. 밥이나 빵 대신 감자나 고구마를 주로 먹고요.
저는 몸무게 재기가 무섭슴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