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9점대라고 볼그레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체중도 적어서 수혈필요할수도있다고 알약도같이 먹으라든데 변비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더 심해질거라니 걱정입니다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임당, vD, 빈혈수치 검사
임당수치 정상 비타민D수치 정상인데 빈혈수치가 11나와 낮데요 솔가 철분제 먹고있는데 다들 어떤 철분제로 보충하시나여 비타민C같이잇는 철분제도있나요? 추천좀
댓글
5
저는 액상 비타민 물에 타서 마시고 있는데! 수치 다 괜찮아서! 새로 하나 더 샀어요!!!
전 볼그레 액상 먹고있어요!ㅎㅎ 빈혈수치 낮으시면 , 볼그레 처방받아서 철분제 구매할수 있어서 더 저렴해요!
저도 솔가꺼 먹다가 보건소에서 준거 그냥 먹고있어요
하하 저도 15였는데 이번에 10으로 떨어져서ㅜㅠ 보충할까하는데 또 변비때문에 무섭네요...빌리 츄어블 포도맛자두맛 추천하시던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