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임당, vD, 빈혈수치 검사

임당수치 정상 비타민D수치 정상인데 빈혈수치가 11나와 낮데요 솔가 철분제 먹고있는데 다들 어떤 철분제로 보충하시나여 비타민C같이잇는 철분제도있나요? 추천좀

댓글

5

  1. 저는 오늘 9점대라고 볼그레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체중도 적어서 수혈필요할수도있다고 알약도같이 먹으라든데 변비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더 심해질거라니 걱정입니다ㅜ

  2. 저는 액상 비타민 물에 타서 마시고 있는데! 수치 다 괜찮아서! 새로 하나 더 샀어요!!!

  3. 전 볼그레 액상 먹고있어요!ㅎㅎ 빈혈수치 낮으시면 , 볼그레 처방받아서 철분제 구매할수 있어서 더 저렴해요!

  4. 저도 솔가꺼 먹다가 보건소에서 준거 그냥 먹고있어요

  5. 하하 저도 15였는데 이번에 10으로 떨어져서ㅜㅠ 보충할까하는데 또 변비때문에 무섭네요...빌리 츄어블 포도맛자두맛 추천하시던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