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아이고ㅠㅜ 몸도 아픈데 아기까지 걱정되고 맘고생 심하시죠ㅜㅜ 물 최대한 많이 드시고, 물수건 많이 올려두세요ㅜㅜ 저는 임신전에 걸렸는데 열나니까 입이 바짝바짝 말라서 물을 통채로 옆에 두고 계속 마셨어요! 그래도 열때매 수분이 다 증발해서 그런지 화장실도 많이 안가게 되더라구요..! 힘내세요 지우맘💪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코로나ㅠㅠㅠㅠ
14주5일 됫는데 코로나 걸려버렷네요ㅠㅠ 남편이 먼저 걸려서 저는 어제 보건소 가서 검사 받고왓는데 검사받을때까진 아무 증상 없길래 다행이다 햇는데 집오자마자 슬슬 증상이 나타나더니 오늘 되니까 진짜 너무 아프네요 두통도 심하고 목구멍이랑 귀도 아프고 근육통까지 심하고 입맛도 ㅇ없어서 물이랑 타이레놀만 먹고..너무 아픈데 뭐 할 수 있는게 없으니 서럽고..애기한테 미안하고ㅠㅠㅠ진짜 너무 아프네요 죽을거같아요..타이레놀도 효과가 없고..안그래도 입덧때메 살 너무 빠져서 힘든데 코로나때메 더 빠질거같아여..코로나 걸리신분들 어떻게 버티셧나여 진짜 너무 힘드네요
댓글
21
저도 이틀은 죽을거 같더니 3일째 되는날부터 살아 났어요
아휴 힘드시겠어요 ㅠㅠ 저는 한번 걸렸었는데도 무섭네요ㅠㅠ 임신해서 약도 막 못 먹고ㅜ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 ㅠㅠ
전 딱 12주 지나면서 걸렸어요 고열 두통 기침 가래 몸살 인후통.. 없는증상없이 다 있었구요 산부인과가서 검사하고 항생제 포함 약 이삼일정도 먹었어요.. 양수 온도 오르고하면 애기한테 더 안좋다고해서.. 주는약 다 먹었어요.. 3일째 열이 잡히니 그래도 좀 낫더라구요 빨리 쾌차하시길요
저도 얼마전에 코로나 걸려서 고생이었는데ㅠ 지우맘님도 며칠만 버티면 괜찮아지실거예요!! ㅠ 따뜻한 물 마셔서 목 안상하게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ㅠ 전 코로나 해제된지 일주일 됐는데도 아직도 기침이랑 가래가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