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2나왔는데.. 이정도면 의사쌤이 괜찮다고 하셨어요ㅋㅋㅋㅋ 한달 뒤에 검사 한번 해보자고하셨는데, 다른분들은 칼같이 재검하시네용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141로 재검..ㅠㅠ
안녕하세요~ 어제 임당검사하고 왔는데 수치 141로 임당 재검 해야된다네용ㅜㅜ 재검 해보신분들~ 바로 식단관리하시고 재검 하셨나요? 아니면 노상관하고 드시던데로 드셨는지ㅜ 이번주 토욜에 재검 가려고하는데 좀 걱정되네요ㅜ
댓글
30

아.. 병원에서 재검 받으라고 연락오셔서 그럴꺼예요~ 병원마다 조금씩 다른가봐용ㅜ
제얘긴줄 알았네요 저도 140에 딱 걸랴서 토에 재검해요 특별히 관리 안하고 무슨 생각인지 당당히 전날 늦게 족발 먹고 검사했어욬ㅋㅋㅋ 이번주는 조심해야지 하면서 오늘도 과일 먹었네요 ….

저도 어제 참지못하고 복숭아 한개...먹었어요ㅜ 딱딱이 복숭아는 참지못해!!ㅋㅋ
141이면 진짜 아깝게 재검걸리셨네용 ㅠㅠ 담 검사는 무사 통과 하실거에요~~!!

그 2차이가 먼지ㅜㅎㅎ 제발 재검 통과🙏🙏🙏
내가 어떤 거에 당이 오르는지 봐바야 식단 조절도 할 수 있어요! 뼈찜에 남은 국물에 밥까지 볶아 드시고 가셨다면 이번엔 밥에 국없이 반찬만 드시고 가셔보는건 어떨까요?? 의외로 짠 음식이 당을 올리더라구용

어제 저녁부터 맵짠 줄이려고 나물반찬 왕창 사뒀네용~금요일까지 관리 들어가야겠어요ㅜㅜ

화이팅!!
저는지난주 검사였는데 156 다다음날 재검했는데 나올람 어떻게든 나오겠지 맘으로 막 먹고 그냥 갔는데 4번검사한거 다 정상 나왔어요 너무 걱정말고 다녀오세요^^

저도 제발 통과했으면ㅜㅜ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